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다니카 메쉬 의자 헤드형 BTHD-006W

다니카 메쉬 의자 헤드형 BTHD-006W 제품의 후기입니다. 요즘에 허리 건강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최근에 허리 건강에는 의자가 중요하다고 해서 급하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앉아보고 딱 기대 봤더니 엄청 편하더라고요. 평소에 나무 의자 사용하고 있다가 오래 앉아있으면 허리가 아팠었는데 이 의자는 너무 편했습니다.

■편안한 허리를 만들어 주는 의자 

저는 어렸을 때부터 허리디스크로 치료도 많이 받고 병원도 자주 다녔었습니다. 허리도 안 좋아서 평소에 운동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최근에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못해서 인지 허리 통증이 다시 생겼더라고요.  아무튼 평소에는 의자에 대해서 신경을 그렇게 쓰지 않았었습니다. 근데 최근에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던 중에 앉은 자세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면서 의자와 허리 건강이 연관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왜 이것을 이제 알았는지  앉아보니까 진짜 너무 편했습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나무 의자의 경우 딱딱해서 장시간 앉아 있으면 허리가 아프고 그랬는데 이 의자는 허리를 쿠션이 잡아줘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것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제품의 사용후기

구매하면 분리된 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처음에는 되게 막막하고 걱정됐는데 설명서를 살펴보니까 정말로 자세히 나와있었습니다.  설명서에 나와있는 대로 조립하면 20분 정도면 혼자서도 조립하는데 충분한 것 같습니다. 빨간색으로 적혀있어서 눈 안 좋으신 분들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사도 같이 들어 있는데 잊어버리면 조립이 안됩니다. 조심해주세요. 조립해도 흔들림이 살짝 있습니다. 그리고 조립할 때 힘을 좀 사용해서 꽉 조여줘야 나중에 풀리지 않습니다. 머리 받이도 있고 팔걸이까지 있어서 가성비로 구입한 의자 치고는 상당히 퀄리티가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파란색 쿠션에 검은색 플라스틱으로 디자인되어있습니다. 편안함 느낌 받아서 눈이 피로하거나 하지 않고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합니다. 꽤 단단합니다. 

■총평 및 단점 

쿠션이 허리를 받쳐줘서 허리가 편안해지는 의자입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허리가 안 좋으신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다만 아쉬운 점으로는 등 부분에 플라스틱이 계속 허리에 닿습니다. 그래서 허리는 좋은데 등이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뻐근합니다. 그리고 팔받이 같은 경우에는 높이 조절이 안돼서 팔걸이 때문에 장시간 앉아 있으면 팔꿈치가 아프더라고요.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배송도 빠르고 가성비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제품 사기 전에 미리 체험을 해보려고 의자 구입했는데 가성비로는 좋다고 판단했습니다. 아마 다음 의자 구입하기 전까지 쭉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다니카 메쉬 의자 헤드형 BTHD-006W의 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