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살림 백서 뿌리는 곰팡이 제거제 400ml

최근에 비가 오거나 눈이 오면 곰팡이가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항상 락스로 제거하다가 냄새 때문에 더 이상 못 쓰겠더라고요. 그래서 뿌리기만 하면 되는 거품타입의 살림 백서 뿌리는 곰팡이 제거제 400ml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상품평이 상당히 좋아서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청소되는 곰팡이 제거제

거품형으로 욕실 청소에 아주 좋아 보이는 곰팡이 제거 재입니다. 곰팡이 있는 곳에 뿌리기만 하면 깔끔하게 청소가 끝납니다. 사용 후 10분 정도 지나게 되면 말끔하게 사라지고 물을 뿌려주면 됩니다. 상당히 편리합니다. 효과 좋고 간단해서 아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실용적이게 뿌려만 놓고 설거지하고 오면 청소가 깔끔하게 되는 이런 제품 찾으시는 분들은 상당히 좋아하실만한 제품입니다. 효과는 상당히 좋기 때문에 제 구매할 의사는 있습니다. 곰팡이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이라면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상당한 만족감을 얻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벽에 묻은 곰팡이는 제품을 뿌려놓고 물티슈로 20분 후에 물티슈로 닦아내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제품의 단점

저는 락스로 곰팡이 제거하다가 냄새가 상당히 심해서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됐는데요. 근데 이 제품 역시 락스처럼 냄새가 강한 타입이라서 마스크와 고무장갑 착용해야 하고 환기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뿌리는 제품이라서 뿌린 부분만 깨끗해집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은 구석진 부분에 사용하고 전반적인 곰팡이는 바르는 타입을 사용하는 게 더 좋을듯합니다. 성능은 진짜 좋습니다. 다만 약간 불편한 점이 흠이네요. 욕실 벽이나 바닥 틈에 사용하실 분이라면 바르는 타입의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전반적으로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곰팡이 제거제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400ml 제품은 오래 사용하기 어렵고 생각보다 금방 쓰게 됩니다. 하지만 효과는 좋더라고요. 겨울에 곰팡이랑 물때가 상당히 심각한데요. 저희 집 같은 경우는 안방이나 욕실에 있는 창문에 곰팡이나 물때가 심각하게 생기는데 거기다 뿌려두고 닦아내니까 깨끗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감쪽같이 곰팡이가 사라지는 놀라운 마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겨울만 되면 집이 더 습해져서 곰팡이랑 사투를 버리느냐고 정말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고민이 해결됐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실 때 반드시 고무장갑이나 비닐장갑 사용해 주세요. 배송도 엄청 빨라서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살림 백서 뿌리는 곰팡이 제거제 400ml 후기를 마칩니다.